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1.27 16:0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04635
발행일: 2023/01/19  편집부
여주시, 나눔으로 따뜻한 중앙동! 설 앞둔 떡국떡 기탁...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 주민자치위원회, 어려운 가정을 위해 떡국떡 나눔 행사 펼쳐

2023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8일 여주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봉행)가 떡국떡 2kg 40상자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다.


▲ 2023년 설명절, 올해도 나눔으로 따뜻한 중앙동 (사진제공 : 여주시)


주민자치위원회 조봉행 위원장은 설 명절에 힘든 이웃들에게 맛있는 떡국을 해먹어서 더욱 풍족한 설명절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전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중앙동 부녀회(부녀회장 길경숙)에서도 손수 직접 나박김치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달라고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부녀회장 길경숙회장은 거창한 선물은 아니지만 그래도 힘든 가정이신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자원하여 기탁하게 됐다.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이화 중앙동장은 주민자치와 부녀회에서 좋은 뜻으로 어려운 가정에 기부를 해줘서 이런 마음을 받을때마다 너무 감사하다. 주민자치 덕분에 동민들이 더욱 중앙동을 살기 좋은 동으로 생각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중앙동 직원들이 더욱 노력해서 동민들이 생각하기에 중앙동 직원들이 동민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한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기탁받은 떡국떡과 나박김치는 18일 오후부터 대상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지급중이다.


[중부뉴스] 권영주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