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1.20 18:21
 http://www.joongboonews.com/news/145238
발행일: 2012/09/06  편집부
경기도의회, 제 271회 임시회 개회


화면크기:

앵커 : 권중섭

경기도의회 271회 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장호철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임시회를 맡고 있어 안봉숙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경기도의회 제271회 임시회가 본의회의장에서 개회되고 있습니다.

 

교섭단체 대표의원 연설, 도정과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 등을 들어보겠습니다.

 

그럼 먼저 경기도의회 장호철 부의장실을 찾아 가 보겠습니다.

 

장호철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경기도민의 대변자로 부의장실에서 민의를 살펴보고 있으며, 인터넷으로도 폭넓게 도민의 의견 수렴 등을 체크해 가며 의정 활동을 해 오고 있습니다.

 

오늘 제 271회 임시회가 열리는 날, 장 부의장은 윤화섭 경기도의회 의장이 다른 행사로 잠시 자리를 비운 시간 의장 직무로 경기도의회 본회의장 의장석에서 임시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의회에서는 안내 방송이 나오고 있습니다.

 

멘트 : 의회 안내 방송

 

장호철 부의장이 본 회의장에서 개회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멘트 : 장호철 부의장

 

제 271회 임시회는 9월 4일부터 시작해 13일 까지 10일간 일정으로 임시회가 개회됩니다.

 

이번 회기에서는 교섭단체 대표의원 연설, 도정과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 집행부 업무보고, 조례안 등 안건심의, 현장방문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칩니다.

 

주요안건으로는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 운영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경기도 옥외광고물 등 관리 조례안, 경기도 하계저탄자금 융자에 관한 조례 폐지 조례안, 경기도 업무추진비 집행기준 등 조례안이 있으며, 이 밖에도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교권보호와 교권보호 지원에 관한 조례안, 학교폭력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철회 촉구 결의안 등의 안건을 심의하게 됩니다.

 

임시회가 끝나고 나오는 장호철 부의장으로부터 개회를 이끈 소감을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장호철 부의장

 

장호철 부의장은 1천200만 경기도민의 민의를 대변해 의정활동에 있어서도 발의안과 발언회 등 왕성한 활동으로 경기도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의회 부의장으로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중부뉴스 안봉숙입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