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4 17:3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59541
발행일: 2017/08/24  편집부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 전통시장․상가 활성화 방안 회의 가져

경기도의회 홍석우 의원(자유한국당, 동두천1)은 지난 23일 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각 동 시장상가 관계자들과 함께 전통시장상가 활성화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회의를 가졌다.

 

이날 시장상가 관계자들은 각 동, 시장상가의 특성과 애로사항 및 전통시장상가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론과 함께 2018년도 예산확보를 위한 사업계획 수립 심의 및 전통시장 별 맞춤형 사업 계획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동두천시는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보산동 공방거리, 소요동 음식거리, 중앙동 세아프라자 등 다양한 거리들이 많으며, ·축산물의 도·소매 거래가 이뤄지는 상설 종합시장으로 중앙시장, 큰시장 등이 있어 매달 5·10·15·25·30일에 전통 5일장을 운영을 하고 있다.

 

홍석우 도의원은 앞으로 동두천 전통시장 상가가 활성화 되려면 상인들의 많은 노력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며, 서로 소통하고 나누는 자리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