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2.19 12:3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87214
발행일: 2021/01/20  편집부
여주시 금사면, 신축년 새해 '시민과의 대화' 개최
- 새해에도 이어가는 소통행보

 


여주시 금사면은 지난 118일 이항진 여주시장과 금사면민들이 함께 하는 시민과의 대화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방식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금사면 17개 마을 이장,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등 시민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모든 주민이 실시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함께할 수 있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는 곽호영 금사면장 사회로 진행됐으며, 주요시정정책 및 금사면 주요사업 현황 설명, 이항진 여주시장의 시정방향 특강을 통해 시정(면정)운영의 방향을 파악할 수 있었다.

 

연이어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는 이대성 이장협의회장의 최시형묘와 주어사지를 연결하는 동서화합의 길 조성 건의, 도곡1리 한승석 이장의 능골 상수도 공급건의, 외평1리 정동호 이장의 지방도 인도 설치 및 구거 정비 건의 등 주민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런 소통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주민 생활에 밀착한 시정(면정)운영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