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5.11 14:3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8743
발행일: 2022/05/10  편집부
화성시문화재단, <모차르트의 마법 바이올린>영유아 자녀와 함께 하는 클래식 음악 교육극 개최

- HCF Kids 베이비 클래식2 <모차르트의 마법 바이올린>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유아 자녀와 함께 감상하는 클래식 공연

- 음악계의 거장 모차르트의 명곡을 만나보는 시간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영유아를 위한 클래식 공연 시리즈 ‘HCF Kids 베이비 클래식의 두 번째 공연 <모차르트의 마법 바이올린>을 오는 27() 오후 2시 누림아트홀에서 개최한다.

 

‘HCF Kids 베이비 클래식시리즈는 영유아의 예술적 감수성 발달과 정서함양을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매 월 마지막 주에 다양한 테마로 찾아온다.

 

 


이번 공연에서는 음악계의 거장 모차르트의 음악을 영유아의 눈높이에 맞춘 이야기와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풀어내어 아이들이 클래식 음악과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아이들과 음악적 교감을 위해 무대 위에서 관람하는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음악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고, 북을 연주해보는 등 특별한 체험도 진행 예정이다.

 

본 공연에는 1998년부터 활발히 활동해 온 어린이 클래식 전문 음악단체 부암뮤직소사이어티의 전속 연주자들과 배우들이 출연한다.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지크’, ‘피가로의 결혼’, ‘터키행진곡’, ‘작은 별등 모차르트의 다양한 명곡들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악기에 대한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더해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HCF Kids 베이비 클래식' 시리즈 지난 공연 현장
 


<모차르트의 마법 바이올린>은 전석 1만원이며 자세한 공연정보 및 예매 문의는 공연예술팀(1588-5234)으로 문의 가능하다.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SNS에서 공연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박병육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