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19 11:02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0890
발행일: 2017/12/07  편집부
충북학생교육문화원, 뮤지컬 <캣 조르바> 개최

충청북도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옥진)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2일에 걸쳐 대공연장에서 도내 초,중,고등학생 4,300여명을 대상으로 뮤지컬 <캣 조르바>를 개최했다.


뮤지컬 <캣 조르바>는 캐릭터와 스토리 모두 순수 국내에서 창작한 공연물로 고양이 왕국 ‘이페르’와 인간 세상이 공존하는 세계를 꿈꾸는 이야기이다. 실제 중세시대 유럽에서 흑사병이 돌 때 그 원인이 고양이라고 잘못 알려져 많은 고양이들이 학살된 역사적 배경을 소재로 만든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추진되었으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학생교육문화원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학생교육문화원 관계자는 “당초 초등학생과 중학생 저학년을 대상으로 기획한 작품이었으나, 대상을 초,중,고등학생으로 확대하여 매 회 공연 만석이 되었고,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든 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 공연이 이루어졌다.” 고 말했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