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4.20 11:4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89172
발행일: 2021/04/06  편집부
양평스포츠클럽, 9일까지 '4월 신규 회원' 모집
- 양서에코힐링센터 5층 다목적체육관, 4월 12일부터 생활체육 프로그램 오픈

양평스포츠클럽에서 오는 912시까지 4월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양평군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양서에코힐링센터 5층 다목적체육관에서 군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계층별, 맞춤형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군민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생활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유아 축구,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축구, 탁구, 영어 농구, 배드민턴,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댄스 수업, 복싱 다이어트 등이 있다.

 

특히, 올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강사를 포함한 모든 참여자가 방역지침을 준수할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관리 아래 진행 될 예정이다.

 

더불어 국민체력100 양평체력인증센터를 양서에코힐링센터 5층 다목적체육관에 설치할 예정으로 군민 체력측정을 통한 데이터를 스포츠클럽 프로그램과 유기적인 연계해 시너지효과를 거둘 계획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그동안 코로나19로 활동이 많이 위축돼 있던 군민들이 이번 양평스포츠클럽의 프로그램을 통한 건강증진과 궁극적으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