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1.20 14:49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5029
발행일: 2021/12/01  편집부
평택시 청북음, 청북신도시내 청북LH12단지경로당 신규 개소


평택시 청북읍에 위치한 청북LH12단지경로당이 지난 30일 개소식을 갖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개소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이종우 노인회장을 비롯한 경로당 회원과 아파트 주민 등 20여명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편안한 휴식공간이 마련된 것을 축하했다.

 

청북LH12단지경로당은 연면적 132규모로 청북LH B12단지아파트 내 경로당 공간에 마련됐으며, 어르신들이 원활하게 이동하실 수 있는 위치에 개설되어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도 불편함 없이 오실 수 있도록 했다.

 

이종우 회장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고, 또한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으며, “경로당을 개소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정장선 시장은 청북LH B12단지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들의 편안한 휴식공간이 생겨 매우 기쁘다고 했으며,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통해 노년을 즐겁게 활기차게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서장일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