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5.11 14:3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6131
발행일: 2022/01/27  편집부
충주시, 캘리그라피 명절 봉투로 설 분위기 물씬 풍겨
- 캘리스트 평생학습동아리 서우희 회장, 명절 봉투 재능 나눔 실천


충주시 캘리스트 평생학습동아리 서우희 회장은 설날을 맞아 캘리그라피로 제작한 명절 봉투 200매를 충주시청과 충주시평생학습관에 전달하며 재능나눔을 실천했다.

 

캘리그라피 봉투에는 ‘2022년 행으로 시작하세요’, ‘, 사위가 드리는 사랑’,‘희망 가득한 새해 되세요등의 문구를 새겨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세뱃돈 봉투로 쓰기에 알맞은 크기로 제작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응을 얻고 있다.

 

봉투는 시청 민원실 및 평생학습관 로비에 비치해 시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서 회장의 명절 봉투 제작·기부는 지난해 추석 명절에 이은 두 번째 선행으로 많은 시민의 호평을 받아 재능기부를 이어오게 됐다.

 

시는 다양한 학습동아리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제작 매수를 대폭 확대하는 등 명절 봉투 제작·기부 활동을 지속 사업으로 발전시켜서 더욱 많은 시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서우희 캘리스트동아리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다소 조용하게 맞이한 설날에 캘리그라피 명절 봉투가 명절 분위기를 되살리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이웃들에게 기쁨이 될 수 있는 재능기부 방법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캘리그라피 명절 봉투는 충주시청 민원실 및 충주시평생학습관을 방문하면 자유롭게 받을 수 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