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9.21 10:29
 http://www.joongboonews.com/news/207624
발행일: 2023/06/29  편집부
사)대한한돈협회 충주시지부, 소외계층에 500만원 상당 한돈 500kg 지원

()대한한돈협회 충주시지부(대표 김병삼)29일 자체적으로 추진하는 대표 기부 행사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500만 원 상당의 한돈 돼지고기 500kg을 지원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는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한돈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충주종합사회복지관의 푸드뱅크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 29일 (사)대한한돈협회 충주시지부에서 소외계층에 500만원 상당 한돈 돼지고기 500kg을 지원했다. (사진제공 = 충주시)
    


김병삼 지부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한돈 기부를 실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이웃들이 여름철 건강을 지키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충주시지부(대표 김병삼)는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며 한돈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다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