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0.14 17:34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1216
발행일: 2017/12/28  편집부
청주시, 북이면 주민자치의 새로운 도약
- 제 3기 북이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식 개최 -

청주시 청원구 북이면 제3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식이 28일 북이면사무소(면장 이제일)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제3기 북이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월부터 모집공고 및 심사를 거쳐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이루기에 적합한 23명의 위원을 선정했다.


앞으로 위원들은 2년의 임기 동안 북이면의 주민편의 및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지역의 주민자치를 강화하여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위촉장 수여식과 더불어 시행된 첫번째 자치회의에서는 임원 선출과 앞으로의 사업방향에 대하여 자치위원 각각의 허심탄회한 소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도 마련됐다.


이제일 북이면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오늘 위촉된 제3기 주민자치위원 모든 분들께 축하를 드리고, 북이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새로운 변곡점에서 위원들의 새로운 역할에 대한 지역민들의 기대가 크다.”며 “면정과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