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2.19 12:3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87215
발행일: 2021/01/20  편집부
여주시 강천면, 익명의 독지가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기탁
- 사랑의 온도탑 ‘활활’ 타오르는 중 ~ ing

 


지난 18일 눈이 내리는 가운데, 강천면에 거주하는 독지가 한 분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좋은 곳에 사용해 주기를 바란다며 맞춤형복지팀에 봉투를 전달했다. 봉투 안에는 소중한 성금 50만원이 들어있었다.

 

맞춤형복지팀장이 추운 날씨에 어려운 발걸음 하셨는데, 따뜻한 차라도 한잔 하며 몸을 녹이고 가실 것을 말씀 드렸지만 한사코 마다하시며,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주민으로써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고, 차를 대접 받는 것도 송구하다. 지역 주민을 위해서 좋은 곳에 사용해 달라.”는 말을 전하고 발길을 돌렸다.

 

최근 강천면행정복지센터에는 관내 저소득층을 생각하는 많은 후원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이어지고 있다.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정성의 손길이 추운 겨울 지역주민 모두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김주남 강천면장은 이웃을 생각하는 독지가님의 정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전달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지역사회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 지역주민의 따뜻한 정성이 차곡차곡 쌓여 강천면 사랑의 온도탑은 현재 활활 타오르고 있으며, 강천면민 모든 분들께 따뜻함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