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9.28 14:18
 http://www.joongboonews.com/news/196281
발행일: 2022/02/09  편집부
화성시 제부리마을 최광수 이장, “마을 정관을 기초하여 규정대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열심히 열과 성을 다하겠다”

- 92022년도 제부마을 총회 개최

- 임인년 신임 제부마을 최광수 이장 취임 및 인사말, 마을정관 공포

 

9일 마을회관 2층 회의실에서 2022년도 제부리 마을 총회를 하고 있다.


2022년도 화성시 제부리 마을 총회가 9일 오전 1030분 마을회관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임인년 화성시 제부마을 신임 이장으로 취임한 최광수 이장의 인사말과 마을정관 공포 알림, 새로운 임원 및 이사 등 선출명단 발표 소개한 뒤 당면업무 사항을 전달했다.

 

최광수 이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여건의 환경속에서 앞으로 2년간 마을을 책임지고 갈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했다.

 

더불어 최이장은 마을 수장으로써 마을 전반을 이끌어 가면서 망르 정관을 기초로 하여 규정대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마을 질서를 바로 세우고 주민들과 함께 열심히 열과 성을 다하는 심부름꾼이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부마을 건설 환경개선을 위해 다 함께 동참하여 살기 좋은 제부마을로 만들어 가자고도 했다.

 

유경숙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