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3.9.21 10:29
 http://www.joongboonews.com/news/207991
발행일: 2023/07/18  편집부
캠코 경기지역본부 친절에 고객들 “감동”
- 방문한 고객들, 사무실 복도에서부터 “친절” 보여

▲ 한국자산관리공사 경기지역본부 청사 전경
     


캠코 경기지역본부를 볼일이 있어 찾아가게 됐다


4층 사무실 입구에서부터 찾아온 고객을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있어, 관심을 갖고 다시 사무실로 방문했지만 사무실 직원들 또한 친절하게 베푸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다.

 

찾고자 하는 담당을 찾아 국유지 사용에 관한 궁금한 점들을 설명 듣고, ‘차후 어떻게 할 것인가?’를 상담하는데 평상시 직원들의 모범적인 태도인지는 모르겠으나, 다른 기관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친절함을 느끼게 했다.

 

나중에 일을 보고 난 뒤, 복도에 직원들의 안내 배치도를 살펴보니 처음 복도에서 친절하게 안내해준 사람은 다름 아닌 과장으로 되어있었다.

 

상사의 친절함이 직원 또한 고객들을 상대로 친절한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캠코의 슬로건이 무엇인가를 살펴보았다. “국민에 안정을~ 기업에 활력을~ 국가자산에 가치를 더하는 리딩 플랫폼이라고 되어있다.

 

처음 찾아오는 고객들을 친절하게 맞이하는 캠코 직원들의 단면을 보면서, 국민에 안정을 줄 수 있는 신뢰도를 높여 나가는 모습을 엿볼 수가 있었다.

 

권중섭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