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9.22 10:1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1160
발행일: 2017/12/26  편집부
현대자동차(주) 시화서비스센터 사랑의 라면 전달

 

현대자동차(주)시화서비스센터(센터장 윤후식)는 지난 21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300만원 상당의 라면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전달하였다.

 

현대자동차(주)시화서비스센터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500만원 상당의 쌀을 후원하여 관내 홀몸어르신에게 전달되었고, 이번에 기탁한 300만원 상당의 라면은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층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주)시화서비스센터 윤후식 센터장은 “매년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할 수 있어서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나눔에 함께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따뜻한 온정 고스란히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가 출연하여 설립한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을 모아 연간 3만여명의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