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0.22 17:51
 http://www.joongboonews.com/news/171818
발행일: 2019/07/25  편집부
서철모 화성시장 취임 1주년 기자 간담회


화면크기:

앵커 : 권중섭

 

서철모 화성시장은 민선7기 취임1주년 기자회견을 화성시청에서 하였습니다. 기자회견중 소신있는 발언이 앞으로 화성시의 새로운 변화도 예상되고 있습니다.

 

노정애 기자가 취재 했습니다.

 

리포트 : 노정애

 

오늘 기자간담회에서 서철모 화성시장은 공무원들의 능력과 승진을 어떻게 보느냐고 질문하자 화성시장은 화성시민을 위해 신뢰가 가는 공무원을 우선 보겠다고 밝히고 있어 들어 보겠습니다.

 

맨트 : 서철모 화성시장

 

중부뉴스는 화성시장이 역점을 가지고 추진해 오고 있는 지역위원들 중에는 19세 이상으로 되 있어 청소년이 가려움이 없는지 질문하자 앞으로는 그렇게 하겠다로 밝히고 있습니다.

 

맨트 : 서철모 화성시장

 

서철모 화성시장은 또 공약사항이 중요하다고 생각지 않는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보다 얼마나 시민을 위해 일했는지가 중요하다고 밝히고 있어 들어 보겠습니다.

 

맨트 : 서철모 화성시장

 

국제테마파크에 대해 앞으로 어떻게 진행 되는지 들어 보겠습니다.

 

맨트: 서철모 화성시장

 

끝으로 언론사 축사 같은 것이 들어오고 있지만 화성시장은 솔직히 잘 모른다고 밝히고 있어 대필 축사는 앞으로 다른지자체에서도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맨트 : 서철모 화성시장

 

이렇게 서철모 화성시장은 소신있게 민선71주년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화성시의 새로운 변화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중부뉴스 노정애입니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