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5.11 14:38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96139
발행일: 2022/01/27  편집부
여주시, 27일부터 기적의 도서관 개관을 위한 시험 운영 실시


여주시(시장 이항진) 평생교육과는 생활밀착형 공공도서관 확충사업의 일환으로 세종대왕면에 여주기적의도서관을 조성하고 1월 27()부터 시험운영을 실시하고 있다.

 

여주기적의도서관은 연면적 1,058, 지상2층 규모로 어린이자료실, 유아실, 종합자료실, 강의실, 다목적실, 북카페, 휴게실 등의 시설과 각종 최신 정보시스템 들을 구비했으며 장서는 11,646권이다.

 

이번 시험운영은 개관 전, 도서관 운영에 이용되는 각종 전산·정보 시스템의 작동 및 연동, 시설 운용 등에 대해 전반적인 점검과 보완을 위해 실시한다

 

시험운영 기간에는 자료실 이용과 자료의 대출 및 반납,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정식 개관은 3월 예정이다.

 

이번 도서관 조성을 통해 세종대왕면 주민들은 생활권내에서 지식정보 제공, 독서문화강좌 및 공연, 인터넷서비스 등 수준 높은 도서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시험운영기간 중 운영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과 국가지정공휴일에는 휴관한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887-2967로 하면 된다.

 

박상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