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8.4 10:38
 http://www.joongboonews.com/news/147841
발행일: 2014/04/03  편집부
소치 동계올림픽과 전국동계체전 출전한 경기도선수단 해단식


화면크기:

 

앵커 : 권중섭

소치 동계올림픽과 전국동계체전에 출전한 경기도선수단 해단식을 하였습니다. 선수 환영식과 종합 우승기 봉납식을 안봉숙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러시아 소치 올림픽에 참가한 경기도 선수와 제95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서 13연패 종합우승을 차지한 선수들이 해단식을 하고 있습니다.

 

수원하이엔드호텔에서 김문수 경기도체육회장과 유관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치 올림픽에 참여한 선수들이 환영을 받으며 입장하고 있습니다.

 

잠시 소치 올림픽에서 우승한 장면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태영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이 제95회 동계체전 종합우승기와 우승컵을 김문수 경기도 체육회장에게 봉납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단식에는 쇼트트랙에 출전한 박승희 선수와 조연희 선수 부모님이 함께 참석해 환영의 인사말을 하고 있어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박승희, 조연희 선수 부모님

 

김국회 경기도교육청 교육국장이 축사를 하고 있어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 김국회 경기도교육청 교육국장

 

소치 올림픽에 출전한 박승희 선수가 경기도선수들의 대표로 답사를 해주고 있기도 합니다.

 

멘트 : 박승희 답사

 

김문수 경기도체육회장이 초코렛으로 만든 메달을 소치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와 동계체전에 출전한 선수들 목에 걸어주어 가며 경기도를 빛낸 선수, 임원들에게 격려를 해 주고 있습니다.

 

중부뉴스 안봉숙입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