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9.19 13:56
 http://www.joongboonews.com/news/173021
발행일: 2019/09/03  편집부
제7회 화성 송산포도 축제


화면크기:

앵커 : 권중섭

 

송산포도축제가 궁평항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송산포도축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열리고 있어 노정애기자가 취재 했습니다.

 

리포트 : 노정애

 

궁평항 입구에는 몽골텐트가 보이고 있고 송산포도축제를 보러 많은 방문객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만 올해로 7회째 ()화성송산포도연합회가 주관으로 송산포도축제가 831일부터 91일까지 이틀간 열리고 있습니다.

 

개막식이 열리자 무대공연도 열리고 있습니다.

 

이하나 가수의 공연에 방문객들은 박수로 맞이하고 있으며, 이벤트로는 포도밟기체험도 볼수 있습니다.

 

7회 송산포도축제에서 우수농가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지고 있으며 금상시상, 대상시상도 이어지고 있어 대상수상자의 소감을 들어 보겠습니다.

 

맨트 : 홍도선 대상수상자

 

포도 맛보는 행사의 포도로 만든 와인들도 상품화하여 방문객들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부도 해풍맞고 자란 포도도 선 보이고 있으며 송산포도 하면 알이 굵고 맛이 좋다고 하여 들어 보겠습니다.

 

맨트 : 김성환 포도생산자

맨트 : 화성시민

맨트 : 송산포도축제 추진위원장

 

이렇게 송산포도축제는 이틀간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저렴하게 판매도 하고 모자라 구입한 방문객에게는 덤으로 더 둠뿍 담아 주고 있어 보입니다.

 

중부뉴스 노정애입니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