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8.12.14 17:3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1030
발행일: 2017/12/14  편집부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도 공교육 지원확대를 위한 정책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지난 13일 오후2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기도 공교육 지원확대를 위한 정책 토론회’에 참석했다.


박옥분 (더민주, 비례)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오늘 토론회에서 정기열 의장은 토론회 준비를 위해 애쓴 박승원 대표와 박옥분 의원을 비롯한 관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오늘 토론회에서 체육관 건립과 교복 지원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체육관 건립과 교복지원에 대한 문제는 공교육을 공고히 하고, 미래세대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며, “도민의 중지를 모아 남은 예산결산위원회 심의 때 반영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남은 막바지 토론회로써 중요한 큰 의제가 논의 되는 만큼, 아이들을 위해 좋은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오늘 토론회에는 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김영환 정책위원장(고양7)의 무상교복 지원사업 발제와 도교육청 김기서 교육국장의 발제가 연속해서 이어졌다.


이에 대한 토론에는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정대운 의원(민주, 광명2)과 교육위원회 안혜영 의원(민주, 수원8), 수원지역 초중교 학부모 대표인 창용중학교 장안네트워크 김영신 연합회장, 동신초 심은민 운영위원장, 천천중 정미경 학부모회장, 천천초 백난영 학부모회장 등이 참여했으며, 사례발표는 경기자주여성연대 한미경 대표가 맡았다.


권중철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